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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  Apache/Tomcat

· OpenSource WEB/WAS 기술지원

지난 십수년간의 다양한 웹 시스템을 지원한 경험을 토대로
OpenSource 기반 웹 서버(Apache, Tomcat)의 환경 구축 및 기술지원을
전담 전문엔지니어 배정을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1. Case By Case Technical Support.

-Case By Case 기술지원은 1회 방문 기술지원을 기준으로 진행 됩니다.
-1회 방문 기술지원 후 사후 관리는 최대 1 weeks를 기준으로 유선 및 원격 지원의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전담 엔지니어 배정 ▶ 구성환경 파악 ▶ 엔지니어 방문 ▶ 원인분석 ▶ 문제해결 ▶ 사후관리 까지
 총 1주 소요됩니다.




2. 유지보수

Resin Professional 기술지원 체계
1.오프라인 기술지원
-사용자교육, 전문엔지니어의 신속한 방문지원,설치/튜닝지원
2.온라인 기술지원
-실시간 원격지원을 통한 24시간 기술지원, 유선/이메일을 통한 24시간 기술지원
3.사후정비
-장애발생으로 인해 서비스 운영에 심각한 손실이 발생했을때 실시,장애원인 분석 예방방안 수립, 그외 서비스에 이상이 생겨 정상적인 운영이 불가능할때 체계적인 대처방안 수립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