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

[답변]log파일 관련 문의 사항 입니다.
기술지원팀 / 2008-05-07 09:12

안녕하세요. 기술지원팀입니다.

 

상기 질문하신 내용으론 문제의 원인과 상태를 파악하기 힘듭니다.

 

기본적으로 레진 버전 정보 뿐만 아니라 OS정보와 JAVA 버전의 정보가 필요하며,

 

jsp가 class가 되는 과정의 컴파일이 실제 1분 40초에서 ~ 2분 가량 소요되는지 ,

 

아니면 jsp 수정후 페이지가 보이기 까지 소요 시간인지 확인이 필요 합니다.

 

access로그의 같은경우 정상적으로 로테이션 된 환경에서 300M 인지 아니면

 

로테이션 되지 않는 환경에서 300M 인지 로그의 특성에 대한 정보가 필요 합니다.

 

로그의 크기 같은 경우 크면 클수록 서버에 부하를 주는게 당연합니다.

 

하지만 300M 정도는 심각한 수준의 크기가 아니며, 이로 인해 위의 현상이 발생했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서버의 성능을 고려하신다면 access 로그를 삭제하시거나 따로 백업 해 두시는

 

걸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40기가의 용량이 단순히 레진 로그 디렉토리의 크기인지 아니면 

 

한 파티션의 크기인지 정확한 정보가 필요 합니다.

 

저희 레진코리아 기술지원팀의 연락처는 02) 801-8884  입니다.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