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

[답변]resinPro 4.0 사용중입니다.
관리자 / 2019-05-22 14:41

안녕하세요. 솔인시스템 기술지원팀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에러 로그는 레진에서 DB 커넥션 풀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connectionPoolHealthCheck'에 관련된 bean 파일이 annotation 관련하여 발생한 에러 로그로 보여 집니다.


하지만 위 로그만으로는 레진 구동 실패 오류 원인을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HealthCheck 관련 설정 옵션을 Disable 해 구동 해 보시거나, 


Resin 4.x 에서 지원하는 Spec(서블릿)으로 구축하여 실행 하셨는지 아니면 개발 환경 구축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기술지원이 필요하시면 저희 기술지원팀(02-6749-6260)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