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fana

Grafana는 오픈 소스의 시각화 및 분석 도구로, 데이터를 다양한 형식으로 시각화 하여 대시보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그인 생태계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여 사용자 정의 가능한 대시보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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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양한 데이터 소스 지원

- 여러 종류의 데이터 소스를 지원하여 사용자가 여러 소스의 데이터를 한 곳에서 시각화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2
유연한 대시보드 구성

- 사용자가 원하는 대시보드를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차트 및 패널을 조합하여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시각화 할 수 있습니디.

3
확장성과 커스터마이징

- 풍부한 플러그인 생태계를 통해 사양자가 필요에 따라 기능을 확장하고, 대시보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Grafana Dashbo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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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양한 그래프, 차트, 지표 등을 통해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이를 통해 시스템의 상태와 성능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의 통합이 가능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 원하는 그래프나 차트를 추가하고 배치하여 운영환경에 맞는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설정된 임계값을 초과할 때 경고 및 알림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비정상적인 동작을 미리 감지하고 조취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플러그인 및 확장 기능을 제공하여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 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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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 신속한 원격 기술지원
- 원격 정기점검(월/분기/요청시)지원
- 유선/E-mail 기술지원
- 점검 결과 및 장애분석 보고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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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line

- 신속한 원격 기술지원
- 원격 정기점검(월/분기/요청시)지원
- 점검 결과 및 장애분석 보고서 제공
- 요청시 Apache/Tomcat 관리자 교육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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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By Case

- 1회 방문기술 지원
- 설치 또는 문제가 발생한 항목에 대해 기술지원
- 1회 방문 기술지원 이후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
원격 기술지원


서비스

- 주식회사 솔인시스템은 풍부한 경험으로 여러 문제 해결을 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설치 및 장애지원
- 기술지원(환경 설정, 구성변경), 예방지원(정기점검), 시스템 오픈지원, 업그레이드, 컨설팅


제공범위

-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설정, 설치, 구성, 성능튜닝, 점검, 장애처리, 기타 문제를 유선 또는 이메일, 방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구성방식 및 기술지원 체계는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