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솔인시스템 | 뉴스

News

[업계소식] 에스에스알 "2019년 SSR 솔루션 데이" 성황리에 마무리


관리자 / 2019-03-28 17:50

2019년 3월 7일에 게시된 에스에스알과 솔인시스템의 협약 기사입니다.

각 분야의 보안 전문가들이 최고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시 진단으로 고객사의 맞춤형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 윤두식)이 지난 2월 28일 서울 양재동에서 "2019년 SSR 솔루션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에스알의 풍부한 경험으로 개발한 실시간 웹쉘 탐지 모니터링 시스템 'MetiEye', 에스에스알의 컨설팅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국내 유일의 취약점 점검자동화 솔루션 'SolidStep', 지속적인 반복 훈련을 통한 사회공학적 해킹(악성메일) 대응 훈련 솔루션 'MudFix', 취약점 진단 분야를 모두 통합해 한곳에서 관리 가능한 보안취약점 통합관리 솔루션 ‘SeedCrock’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각 솔루션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기능을 수행하도록 구체적인 운영 방법도 시연하였다. 특히, 각 제품들에 관심있는 영업 파트너들이 참석한 만큼 각 제품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하는 시간도 가졌다.

에스에스알의 정진석 대표는 "최근 IT업계 뿐만이 아니라 산업전반에 걸쳐 보안이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고, 인프라와 함께 보안의 기반을 세우는 것이 가장 급선무라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중요한 이슈로 제기되고 있는 보안 취약점과 사회공학적 해킹에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보안 전략과 최신 보안 솔루션을 심도 있게 제시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고"고 밝혔다.

또한 정진석 대표는 "에스에스알은 향후에도 파트너와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보안 분야에서 최고의 통찰력을 제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자신있게 덧붙였다. 

한편 주식회사 솔인시스템의 최영주 대표는 이메일 솔루션을 많이 다뤄온 전문기술업체인만큼 이메일 모의 훈련을 통해 임직원의 보안의식을 높이고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훈련을 제공하는 MudFix의 소개를 보고, 향후 기술파트너로 활동하며 기술적 기반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박민수 기자  niceguytot@kotera.or.kr

기사 원문 링크http://www.policyfund.kr/news/articleView.html?idxno=2354